제품 전시 제품 전시

제품 전시

EVA 필름(부티크 레벨)

제품 소개

전통적인 건축용 안전 합판 유리는 "습식 공정" 그라우팅 성형을 채택합니다.안전 수준 요구 사항이 지속적으로 개선됨에 따라 많은 기업에서 오토클레이브 성형 공정 및 "PVB" 필름을 사용하여 안전 접합 유리를 생산합니다.동시에, 우리 회사는 인기있는 "원스텝 성형기"의 생산에 적합한 "EVA 고투명 건축 안전 유리 필름"의 개발 및 생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건설 산업에서 이 제품을 광범위하게 사용하면 접합 유리 제조업체의 초기 투자 비용과 이후 생산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생산 복잡성을 줄일 수 있으며 생산의 안전 지수와 물리적 특성이 국가 수준에 완전히 부합합니다. "PVB 필름"에 필적하는 표준.

사용 가능한 제품:

상품명 제품 번호 두께(mm) 최대 폭(mm) 각 롤의 길이(m)
건물 안전
접합 유리 필름
HK0.25H 0.25 2440 100
HK0.38H 0.38 2440 100
HK0.50H 0.50 2440 80
HK0.76H 0.76 2440 50
비고: 두께 0.25mm의 필름은 안전 접합 유리를 만들기 위한 단일 층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생산 과정(참고용)

첫 번째 단계: 온도를 60도로 설정하고 이 온도에 도달한 후 20-30분 동안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목적은 필름을 연화하면서 "배기" 및 "제습" 효과를 얻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 온도를 125도에서 130도 사이(특정 상황에 따라 다름)로 설정하고 온도에 도달한 후 약 30분 동안 온도를 유지한 다음 퍼니스를 해제하고 계속하면서 약 80도까지 자연적으로 냉각합니다. 진공 상태를 유지합니다. 즉, 완성된 유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특별 참고 사항

    이 기준 공정은 생산 요소로 0.38MM 필름 층을 끼운 5MM 유리 2개를 기반으로 하며 설정 온도 값은 성형기의 유리 표면 온도입니다. 다양한 성형 장비(주로 내부 공간의 크기, 가열 방법, 온도 측정 프로브의 배치 위치가 다름), 유리의 두께와 필름의 두께가 다르고, 겨울이나 여름에 생산(주로 주변 온도가 다르기 때문에), 생산 요소의 변화에 ​​따라 가공 기술을 적절하게 조정하여 제품 품질을 완벽하게 보장해야 합니다.

특별 경고

    시공용 "안전 접합 유리"는 설치 과정에서 모서리 실런트 및 유리 접착제와 같은 보조 재료와 분리될 수 없습니다. 고객은 가장자리 실런트 및 유리 접착제를 선택할 때 EVA 필름 재료에 오염 및 침투 및 박리 특성이 없는지 확인하여 이러한 액세서리가 완성된 유리에 악영향을 미치는 것을 방지해야 함을 사용자에게 상기시켜야 합니다.

客服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