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전시 제품 전시

제품 전시

EVA 필름(부티크 레벨)

제품 소개

Huakai EVA 필름의 장점

여행 기업는 고객 자원을 최적화할 수 있는 모든 프로세스 개발 및 제조 프로세스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R&D 부서에 절대적인 우선순위를 부여하고 항상 새로운 기술의 생산에 강한 관심을 유지하는 회사에서 일하십시오.

여행 기업는 건설 엔지니어링과 같은 다양한 분야의 응용에 적합한 다양한 EVA 필름을 설계 및 제조합니다. EVA 필름 접합 유리는 실내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접합 유리는 높은 투명도와 고휘도를 가지고 있으며 착색 EVA 필름은 창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주방, 가구, 엔터테인먼트 건물 내부 장식, 사무실 파티션, 회의실, 복도 및 샤워실과 같은 사적인 공간에서 사용하기 위한 투명/반투명 및 불투명 EVA 필름, 다른 재료 삽입물과 함께 특수 라미네이션을 위해 당사의 기능성 EVA 필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

Huakai의 고품질 EVA 중간막(에틸렌 비닐 아세테이트)은 우수한 투명도, 우수한 내구성 등으로 접합 유리의 심층 가공에 특별히 사용됩니다. 적층의 온도는 사용 분야에 따라 다르며 온도 및 특정 작업도 특정 중간 중간층의 재료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Weilian은 온도와 융점이 다른 EVA 필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반 EVA 필름은 유리로만 접착할 수 있으며 광선 투과율은 90% 이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광선 투과율이 필요한 경우 고객에게 고투명도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Huakai EVA 중간 필름(고투명 Huakai EVA 중간막에 연결)은 투명도가 92%까지 높을 수 있습니다. HUAKAI ® EVA 필름은 유리와의 접착력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아크릴, PET, 인화천, 실크, 천, 금속 및 기타 중간층 재료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라미네이트 유리는 맞춤형 실내 장식 품목에 사용되어 나만의 예술 작품이 됩니다.

현대에 유리 장식은 가정 장식에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되었으며 웨이 리안의 우수한 품질 HUAKAI ® EVA 필름과 유리의 조합은 우수한 안전성과 색상 다양성을 완벽하게 해석합니다. 유리가 실수로 외부 힘에 의해 산산조각이 나면 깨진 유리가 거미줄처럼 EVA 필름에 달라붙어 흩어지지 않아 부상을 피할 수 있습니다. 컬러필름은 유례없는 색감으로 부드러운 색감과 배색이 시각적으로 예술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HUAKAI ® EVA 필름은 유리 파편으로 인한 직원의 손상을 효과적으로 줄입니다.

HUAKAI ® EVA 필름은 유리의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HUAKAI ® EVA 필름은 지진, 허리케인, 폭발로 인한 손상을 줄입니다.

HUAKAI ® EVA 필름과 PET 소재가 완벽하게 결합되어 재산 안전을 보호합니다.

HUAKAI ® EVA 필름은 모든 종류의 악천후에서 고성능 안전성과 장기간 적응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HUAKAI ® EVA 필름은 유리 및 폴리카보네이트에 우수한 접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HUAKAI ® EVA 필름은 방수 기능이 있어 옥외 공사에 사용됩니다.

HUAKAI ® EVA 필름은 다른 재료와 결합하여 중간층 재료의 미학과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HUAKAI ® EVA 필름 가공 조건은 온도와 습도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HUAKAI ® EVA 필름은 라미네이션 후 기포가 없고 고무 제거가 없습니다.

HUAKAI ® EVA 필름은 다른 특성을 반영하기 위해 다른 재료와 결합합니다.

HUAKAI ® color EVA 필름은 다양한 색상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 다른 색상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현재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은 100가지가 넘습니다.

HUAKAI ® 컬러 EVA 필름은 다른 재료와 결합하여 중간층 재료의 미관을 향상시키고 장식 효과가 있습니다.

客服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