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소식

소식

회사 비디오

국경절을 또"황금주"라고도 부르는데, 그렇다면 국경절의 유래는 무엇일까요?오늘 화개그룹은 여러분들에게 국경절의 유래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1949년 10월 1일, 중화인민공화국이 창건되였다.같은 해 12월 3일, 중앙인민정부위원회 제4차 회의에서는 정협 전국위원회의 건의를 받아들여 매년 10월 1일을 중화인민공화국이 창건을 선포한 위대한 날이자 국경일로 정하기로 결정하였다.

 

1949년 10월 1일 오후 3시, 북경의 30여만명이 천안문광장에서 성대한 의식을 거행하고 중화인민공화국 중앙인민정부의 창건을 경축하였다.모주석이 「 중화인민공화국 중앙인민정부 공고 」를 랑독하고 중화인민공화국 중앙인민정부는 전국 인민의 유일한 합법적정부이다.뒤이어 열병식과 군중행진을 거행하였다.주덕총사령은 해륙공군을 검열하고 ≪ 중국인민해방군 총부명령 ≫을 선포하여 중국인민해방군에 신속히 모든 잔여식복을 숙청하고 아직 해방되지 않은 모든 국토를 해방하라고 명령하였다.같은 날, 북경신화방송국은 천안문광장에서 중화인민공화국 개국대전 실황방송을 진행하였다.이는 중국인민방송사상 첫 대규모적인 실황방송이였다.나는 중국인으로 태어난 것이 매우 자랑스럽고 자랑스럽다.

 

중화인민공화국 창건 73주년에 즈음하여 화개그룹 전체 직원은 조국 어머니의 생신을 축하합니다!위대한 조국은 번영하고, 우리는 당신의 중국을 사랑합니다!많은 고객님들도 즐거운 국경절을 기원합니다!우리 즐거운 마음으로 국경절을 맞이합시다!

客服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