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소식

소식

회사 뉴스

1.png

산천은 웅장하고 강산은 늙지 않으며 세월은 파란만장한 조국은 언제나 봄이로다.

 

위대한 조국이만 73번째 생일을 맞았다

 

화카이그룹은 온 나라가 함께 경축하도록 당신을 초대합니다!

 

소원:모든 국내외 신규 고객 즐거운 국경절!

 

10.1 황금주간을 어떻게 보내는가?

 

당연히 나는 불꽃냄새가 물씬 풍기는 중경에 왔다

 

화카이그룹 국경절 여행 안내서 꼭 get!

 

노선 1:허촨

루트:메인 시티-어싱 시티-먼펑구 스트리트-라이탄 구 타운

댜오위시는 헤양의 동쪽, 가령강, 복강강, 취강강이 만나는 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 지금까지 가장 잘 보존된 고대 전장터입니다.

2.jpg

출처 | 허촨구 문화관광위원회

댜오위시를 다녀온 후, 어찌 속이 안 좋을 수 있겠습니까? 허촨성 난청구 복강1호 다리와 난핑 자링하교 사이에는 고풍스러운 정취가 물씬 풍기는 옛 거리가 강가에 서 있습니다. 문화 골동품 상업 지구 문펑 고대 거리 고대 바람 아래에서 맛있는 식사를 합시다.

3.png 

이미지 출처 | 허촨구 문화관광위원회

라이탄 고대마을은 물 위에 세워져 물이 번성하고, 마을 벽에 얽힌 노란 향나무는 라이탄의 삶의 우여곡절을 말하듯이 가볍게 흔들리며, 많은 유적지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체크인합니다.

4.jpg

출처 | 허촨구 문화관광위원회

 

2호선: 치장

노선: 주요 도시 - 구젠산 - 라오잉산

구젠산은 경이로운 경관과 풍부한 문화경관을 가지고 있으며 산의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일출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매우 희귀한 단하지형 경관대가 있으며, 구젠산에는 아름다운 오두막과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 특별한 캠핑 기지가 있습니다.

5.jpg

사진 제공: 충칭 주말 가볼만한 곳 1그룹 아바타

노영산은 인기가 없는 선녀산으로 공룡발자국과 단하지형 외에 메이양에 버금가는 아름다운 계단식 논도 있다. 이 있는 의 뒷산에는 가 있어 낚시와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6.jpg

촬영 by 중경 주말 어디가 4단의 술꾼이 청천에게 묻는다

3행: 돌기둥

노선: 주요 도시 - Qianye 초원 - 황 말했다 도시 - DA 바람 요새 - Y UE가 TU의 오두막에 온다

가을이 되면 야생초원의 멧대추나무가 가을로 접어들고 열매가 성숙되여 푸른색에서 붉은색으로 변한다.며칠 사이에 온 산이 붉게 물들어 마치 산불처럼, 마치 구름과 놀이 같이 매우 장관이었다.

7.jpg

사진 by 중경주말 어느 무리 신신가

황수의 가을은 언제나 일찍 찾아온다. 10월초만 되면 황수의 수림은 벌써 은은히 가을빛을 띠는데 손에 잡힐 듯 시원하고 우아하다. 그러나 늦가을이 되면 수림은 온통 오색찬란하여 마치 동화세계와도 같다.

8.jpg

사진 by 중경 주말 어느 무리 신신가

가 마을에 온다은 깊은 산속에 숨겨진 두꺼운 역사책으로 아름다운 풍경, 소박한 민속 풍습 및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난 낙원입니다. 인생의 우여곡절을 겪은 10개 이상의 고대 망루는 Yuelai Tujia 역사와 문화의 대표자입니다.

9.jpg

촬영 by 충칭 주말 4 군 자링강변에 쪽배를 타고 간다

중경 주말에 어디가요

 

따뜻한 제시:당지에서 명절을 보내고 휴가를 합리하게 배치하여 출행하는것을 창도하며 출행시 예방통제요구를 락착하고 중도에 도착해 건강관리를 잘해야 한다.

 

충칭화카이플라스틱유한회사

 

충칭 펑스화카이 과학기술 유한회사

 

모두 즐거운 휴가 보내시기 바랍니다!

 

客服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