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카이 소개 화카이 소개

화카이 소개

생산 설비

Huakai PVB 필름생산 설비

콘 믹서

 

작동 원리: 원추형 혼합 배럴의 2개의 비대칭 나선이 회전하여 재료를 위로 들어 올리고 회전 암이 느린 속도로 회전합니다. 상부로 올라간 2개의 재료가 중앙 공동으로 수렴하여 하향 재료 흐름을 형성하고 하부의 공석을 보충하여 대류 순환의 삼중 혼합 효과를 형성합니다. 표준 원추형 스크류 믹서는 두 개의 교반 막대 실제 적용에서 장비의 크기에 따라 단일(긴 나선 1개), 이중(각 길이에 1개 또는 2개의 비대칭 나선) 및 3개(짧은 나선 2개 및 긴 나선 1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론적으로 교반 나선이 많을수록 혼합 효과가 더 좋으며 장비는 일반적으로 긴 나선의 바닥과 밀접하게 맞는 자두 모양의 "변위 밸브"를 채택하여 혼합의 사각을 효과적으로 줄입니다. 구동 형태는 수동 또는 공압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버터플라이 밸브 및 볼 밸브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스타 배출기, 측면 배출 등

 

성능 특성: 원추형 믹서는 공정 요구 사항에 따라 믹서 배럴 외부에 재킷을 추가할 수 있으며 재킷에 냉온 매체를 주입하여 재료를 냉각 또는 가열할 수 있습니다. 냉각은 일반적으로 공업용수로 펌핑되며 증기는 가열을 위해 통과하거나 전기적으로 가열된 열전달 기름. 원추형 실린더는 혼합 재료의 잔류 물이 없다는 높은 요구 사항에 적합합니다. 부드러운 교반 속도는 깨지기 쉬운 재료를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이 기계의 교반 효과는 재료의 화학 반응에 더 나은 조정 효과가 있습니다.

ca43d837-80eb-4a77-a2de-4473544ec3c5.jpg

단일 스크류 압출기

 

단축 압출기는 주로 연질 및 경질 PVC 및 폴리에틸렌과 같은 열가소성 수지를 압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단일 스크류 압출기의 원리:

 

첫 번째 섹션을 이송 섹션이라고 합니다. 여기의 재료는 가소화되지 않아야 하지만 예열 및 압축이 필요합니다. 과거 오래된 압출 이론은 여기 재료가 느슨한 몸체라고 믿었습니다. 나중에 그것은 여기의 물질이 실제로 단단한 마개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즉, 재료를 짜낸 후에는 마개처럼 고체이므로 운반 작업이 완료되는 한 그 기능입니다.

 

두 번째 섹션을 압축 섹션이라고 합니다. 나사 홈의 부피가 점차 작아지고 온도가 재료의 가소화 수준에 도달해야 하는 경우 압축은 여기에서 압축되는 세 번째 이송 섹션에 의해 여기에서 생성됩니다. 나사의 압축비 - 3:1이라고 하는 가소화된 재료는 세 번째 단계에 들어갑니다.

 

세 번째 구간은 가소화 온도를 유지하는 메터링 구간으로, 메터링 펌프와 같이 멜트원료를 정밀하고 정량적으로 이송하여 머신 헤드에 공급하는 역할을 하며, 이때 온도는 일반적으로 가소화 온도보다 낮을 수 없습니다. 약간 높은.

0e88adf5-3385-4a05-a790-d3404cc8fcb4.jpg

단축 압출기 구조 및 주요 부품 위치

 

1 - 플랜지, 2 - 분배기, 3 - 나사, 4 - 냉각수 파이프, 5 - 히터, 6 - 배럴, 7 - 기어 펌프, 8, 10 - 모터, 9 - 베어링, 11 - 호퍼, 12 - 기어 감속기, 13-회전 조인트, 14-V 풀리, 15-모터, 16-감속 상자 본체, 17-머신 베이스, 18-후드

 

스크린 체인저

 

스크린 체인저는 가소화된 물질이 스크린을 통해 흐를 때 이물질과 불순물을 걸러내기 위해 하나 이상의 스크린을 포함하는 수동 또는 자동 전환 장치입니다. 필터 스크린은 시스템의 작동 위치와 오프라인 비작동 위치 사이를 전환하기 위해 이동할 수 있는 플레이트 또는 컬럼 캐리어에 장착된 합금 천공 플레이트에 의해 지지됩니다. 스크린 체인저는 신규 또는 기존 압출기, 용융 펌프, 반응기 또는 기타 압출 라인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폴리머, 고무 또는 세라믹 용융물을 필터링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PVB 제품용 논스톱 스크린 체인저는 높은 투명도, 높은 정밀도 및 비교적 높은 성형 온도가 특징입니다. 특수 스크린 체인저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1) 화면의 압력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화면을 변경할 때 새 화면에서 가스를 배출하고 "거품"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있는 "특수" 배기 메커니즘과 흐름 채널이 있습니다.

 

(2) 배기 위치는 또한 메쉬 블록의 예열 위치이며, 교체될 메쉬의 온도가 교체될 메쉬의 온도와 동일하도록 보장할 수 있으며, 새로운 메쉬 블록의 낮은 온도로 인해 유동성이 떨어지고 결정점이 발생합니다. .

 

(3) 일반적인 스크린 체인저는 필터 스크린(다공성 판) 캐리어가 플라스틱 용융물과 직접 접촉하는 것인데 스크린을 앞뒤로 움직여야 하기 때문에 스크린에 검은 반점과 불순물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중간 및 필터 스크린은 캐리어를 직접 청소할 수 없기 때문에 깨끗하고 비효율적입니다. 특수 스크린 체인저가 다릅니다. 필터 스크린(다공판)과 캐리어가 메쉬 블록에 통합되어 순환되고 사용되어 한 방향으로 이동하여 검은 반점과 불순물의 생성을 피하고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교체 후 깨끗하고 깨끗한 메쉬 블록을 제거하고 새 필터 스크린을 설치하면 검은 반점 불순물이 없습니다.

 

(4) PET는 유동성이 우수하며 스크린 체인저의 기계적 강성 씰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 된 강재는 일반 스크린 체인저보다 내마모성 및 내열성이 우수하며 유로도 부드럽습니다.

0b139632-7024-4091-b744-b7a428b3c246.jpg

 

客服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