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전시 제품 전시

제품 전시

SGP 필름(방탄 등급)

제품 소개

증가된 지지력과 감소된 처짐으로 인해 유리 두께가 그에 따라 감소될 수 있습니다.유리의 양을 약 40% 줄일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커튼월의 무게도 줄일 수 있습니다.그것은 주요 구조의 설계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재료와 에너지를 절약합니다.

Chongqing Huakai Plastic Co., Ltd.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자격을 갖춘 이온 중간막 제조업체이자 중국에서 첫 번째 자격을 갖춘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국내 생산으로 인해 외국 수입 필름에 비해 가격, 납기 및 서비스 측면에서 명백한 이점이 있습니다.

 

기존 PVB 접합 유리의 결함을 해결하고 국내 시장에서 이온 중간층의 독점을 깨기 위해 Chongqing Huakai Plastic Co., Ltd.는 독립적 인 연구 개발 경로를 취하여 산학 연구 기반을 구축했습니다. South China University of Technology와 함께 H.K SGP 이온 중간막을 출시하여 PVB보다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우수한 가장자리 안정성, 가소제 없음, 초투명 유리와 결합하여 오토클레이브 화재 위험 감소, 더 투명한 효과, 부서진 후 더 안전 합판 유리 등, 유리의 구조적 지지를 달성하고 국내 수입 브랜드와 비교하여 합리적인 가격, 신속한 배송 및 현장 서비스의 장점이 있습니다.

客服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