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전시 제품 전시

제품 전시

PVB 필름(기능성 막)

제품 소개

소리는 공기 중의 압력파로 구성되며, 그 강도는 다양한 파장 또는 주파수(초당 주기)에서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귀는 500~8000Hz 사이의 소리에 특히 민감하며 비선형 방식으로 반응합니다. 

2.jpg

주파수 및 소음 수준 설명

따라서 음압 레벨을 측정하기 위해서는 청력 역치에서 파생된 로그 스케일을 참조합니다.

측정 단위는 데시벨(DB)입니다.

인간의 귀는 다른 주파수의 소리에 대해 다른 감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4.jpg

따라서 재료의 차음 성능을 판단하기 위해 "A 곡선"에 따른 소음 수준 가중치 방법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건물의 소리는 옥타브(상한이 하한의 두 배인 대역) 또는 1/3 옥타브로 나누어 100~5000Hz 범위에서만 고려하면 됩니다.

소리 감쇠

소음, 즉 원치 않는 불쾌하고 방해가 되는 소리는 점점 더 우리 삶에 존재하여 우리의 편안함과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 유리로는 소음을 차단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건축가는 이제 Huakai 방음 PVB 중간층을 사용하여 도시 생활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줄이는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향 접합 유리는 건물의 외벽(표준 창, 점포 정면 및 커튼월)에 사용되어 상당한 소리 전달 감쇠 특성을 제공하고 교통, 비행기, 기차, 건물 등의 소음을 줄입니다. 칸막이 벽 및 내부 창과 같은 실내 응용 프로그램에서 음향 접합 유리는 대화를 비공개로 유지하고 편안하고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jpg

사운드 감쇠 메커니즘

 

Huakai 필름 방음 유리는 우수한 방음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합리적인 구조 설계 조건에서 단일 값 등급은 50 가중 감소(Rw) 또는 소리 전달 수준(STC)에 도달할 수 있는 반면 4mm 유리[12mm 공기층] IG 장치와 함께 4mm 유리의 경우 ~30 RW 또는 STC입니다. 절연 접합 유리를 사용하면 소음 전달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소음 감소 외에도 Huakai 중간막은 햇빛 제어 기능, 안전 기능, 보안 기능 및 장식 기능과 같은 다른 이점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음향 공학적으로 설계된 3층 PVB 중간층으로 만들어진 방음 합판 유리는 더 큰 소음 감소를 제공합니다.

단열 유리 장치에 사용할 경우 최적의 성능을 위해 다양한 유리 패널과 스페이서의 두께를 특별히 설계해야 합니다.

모놀리식 유리

연구에 따르면 유리 패널은 250Hz 미만과 1000~3150Hz(두께에 따라 다름)의 두 가지 주파수 대역 레벨에서 음파에 투명합니다. 이 두 가지 효과는 유리 고유의 기계적 공진 현상과 우연의 현상(유리 패널이 진동하기 시작하는 주파수)에 의해 발생합니다.

6.jpg

(출처: CEN의 기존 데이터(EN12758-1))

밀봉 유리(단열 유리 유닛)

이 경우 공진 주파수는 질량/공기/질량 시스템에 고유합니다.

공명은 두 개의 유리 패널을 분리하는 공동에서도 발생합니다. 사실, 일부 파동은 두 패널에 의해 반사되어 공동이 공명하게 만듭니다.

일치 빈도는 유리 부품의 경우와 동일합니다.

7.jpg

(출처: CEN에 대한 기존 데이터(EN12758-1))

이중층 비대칭 유리 패널

두께가 다른 유리 구성 요소로 만든 절연 유리 패널은 두 구성 요소의 일치 임계값이 동일한 주파수에 있지 않기 때문에 특히 고주파수에서 더 나은 성능을 보입니다.

이중층 비대칭 유리 패널의 성능 수준은 전체 두께가 동일한 이중층 대칭 유리 패널보다 우수합니다.8.jpg

slogan-1.png

客服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