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전시 제품 전시

제품 전시

PVB 필름(부티크 레벨)

제품 소개

H-FPVB 자외선 차단

표준 PVB 중간막과 비교하여 Huakai HUAKAI® H-FPVB는 더 나은 태양열 단열 성능을 제공합니다. 올바른 선택, 중간막 및 설치 후 이 제품은 층간 안전 유리 요구 사항에 대한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거나 다양한 사양보다 더 우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Huakai HUAKAI ® H-FPVB는 자연 기후에서 더 내구성이 있습니다. HUAKAI®H-FPVB로 만든 접합 유리가 깨진 후 파편이 떨어지지 않고 구조를 그대로 유지하며 소음을 줄이고 안전 및 보호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태양열계수(SHGC)가 0.55이고 가시광선 투과율이 70% 이상으로 평면이나 곡면에서도 균일한 외관을 나타낼 수 있으며 외벽, 유리커튼월, 채광창, 창호 내부에 설치 가능 , 등.

자외선은 가시광선의 일종으로 사람의 눈에 매우 해롭습니다.자외선 아래에서 장시간 작업하면 시력에 큰 영향을 미치며, 315-400nm 범위에서는 피부에 해롭습니다.기존의 유리창 불투과성이며 320nm 미만의 자외선입니다. Huakai HUAKAI® H-FPVB 접합 유리는 더 많은 자외선을 걸러내고 운반되는 모든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Huakai HUAKAI®H-FPVB는 태양광 흡수 제어 PVB 중간막으로 가시광선과 태양광 흡수율이 높은 PVB 중간막이 있으며 Huakai HUAKAI®H-FPVB 접합 유리는 태양 복사를 흡수합니다. 통합 열 흡수 유리를 사용하면 높은 태양 복사 열 강도 또는 증가된 열 응력 흡수와 같은 설계 조건이 존재하는 경우 열적으로 증가하는 유리 두께가 현명한 선택입니다. 글레이징 시스템을 설계하고 지정할 때 유리를 통해 전달되는 에너지가 건물의 난방, 냉방 및 조명 비용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태양열 및 열 에너지 제어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Huakai HUAKAI® H-FPVB 중간막은 적절한 유리 유형을 채택하여 발열 속도를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자외선으로 인한 퇴색 및 손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HUAKAI® H-FPVB 중간막은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에 해당하는 자외선을 약 99% 차단할 수 있습니다. 보호되지 않은 이러한 유해한 광선은 건강에 해가 될 수 있으며 실내 장식품, 직물, 커튼, 벽 페인트, 사진 및 공예품에 변색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박물관, 기록 보관소, 갤러리, 레스토랑, 호텔, 리조트, 병원, 상점 창, 도서관 등에서 사용됩니다.

客服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