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전시 제품 전시

제품 전시

PVB 필름(부티크 레벨)

제품 소개

PVB 다이어프램 속성

안전성: PVB 필름과 유리의 견고하고 거친 결합으로 인해 건축용 접합 유리는 우수한 성능의 안전 유리 소재가 되었습니다. 유리가 손상되면 그 파편은 여전히 ​​중간층에 달라붙고 유리는 손상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되며 충격과 바람과 비를 계속 견디어 유리 낙하로 인한 부상이나 재산 피해를 피할 수 있습니다. 수직으로 설치하든 비스듬히 설치하든 우발적인 충격에 의한 침투를 방지합니다.

도난방지 : PVB 필름으로 제작된 합판유리는 매우 단단하여 도둑이 유리를 깨뜨려도 중간막이 유리에 단단히 접착되어 무결성이 유지되어 도둑이 방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접합 유리를 설치한 후 난간을 생략할 수 있어 비용 효율적이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케이지 느낌을 없앨 수 있습니다.

구조적 무결성: 접합 유리는 일반 하중 조건에서 모놀리식 유리와 본질적으로 동일하게 작동하지만, 일단 유리가 파손되면 접합 유리가 유리 파편이 거의 떨어지지 않고 무결성을 크게 유지합니다.

방음 특성: 접합 유리의 탄성 PVB 진동판은 음파를 차단하는 효과가 있어 성가신 소음 전달을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특히 공항, 역, 도심 및 도로 양쪽에 위치한 건물에는 접합유리를 시공한 후 차음효과가 매우 뚜렷합니다.

자외선 차단: PVB 필름은 자외선을 최소화하고 유해한 빛을 99% 이상 차단합니다. 이것은 귀중한 가구, 벽 차트, 디스플레이 또는 상품이 UV 방사선으로부터 퇴색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에너지 절약: PVB 중간막으로 만든 건축용 접합 유리는 햇빛의 통과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동일한 두께로 어두운 저투과율 PVB 필름으로 만든 접합 유리는 열을 차단하는 능력이 더 강하여 실온을 유지하고 에너지 소비를 줄입니다.에어컨의 주파수가 켜져 있고 에너지 절약 효과가 있습니다.

PVB 필름 주문을 환영합니다.

客服系统